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곽동연 이사하던날!

곽동연 이사하던날!

그전에 라디오스타를 봤었는데 아역특집이 한적이 있었어요 그때 곽동연군이 나왔는데요 또래에비해 너무도 어른스러워서 깜짝 놀랐던 기억이 있었는데요 좋은 평이 많아서였는지 나혼자산다에도 출연하게 되었었죠 그 방송 안에서 고등학생임에도 꿈을 위해 홀로 서울에서 사는 모습이 방송을 탔었어요 반지하에 사느라 애로사항이 많은것 같았는데요 어두운데다가 냄새도 잘 안빠지는 집에서 혼자 사는게 안쓰럽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나혼자산다 출연자들이 소속사를 찾아가서 부탁을 드리기도했죠

시간이 좀 흘렀는데요 드디어 곽동연군이 이사를 가게 되었어요~ 반지하를 벗어났답니다~ 빛이 잘들어오는 집에 가게 되었다는 것만으로도 기뻐하는걸 보면 같이 기쁘더라구요

이 날 파비앙이 달려와 이사하는것도 도와주고 모두 함께 산 티비도 전달하고 밥도 지어 함께 먹으며 많이 도와줬어요 고등학생임에도 삶을 진지하게 살아가는 태도가 예뻐보이는것 같아요 그러다보니 무지개회원들도 될수있는한 도와주려고 하는듯해요 곽동연군은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며 인기를 끌고있어요 연기에 대한 열정이 대단한듯해요 열정이 넘치는게 대견하단 생각이 드네요 배우로써 더 성장 하길~